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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사업분야 KEPID BUSINESS AREA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한전산업개발은 글로벌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On behalf of all the staff members of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Corporation (KEPID), I would like to thank all of our customers for showing interest and supporting our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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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검침사업 | 검침ㆍ전력IT

대한민국 NO.1 검침 전문회사, 한전산업개발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겠습니다

전국 3개 광역시, 16개 시 • 22개 군지역(45개 사업소) 업무 수행


(2018. 12. 31 기준)
전국 전력량계 검침 및 전기요금청구서 송달량 업무수행 표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청구서 송달
3,914천호/월 1,639천매/월

주요업무

• 전기계기의 검침
전기사용 고객이 매월 사용하는 전력량에 대하여 정기 검침일에 정확하게 검침하고 사용량에 현저한 증감이 있거나 계기의 이상유무 발생시, 즉시 고객에게 안내해 줌으로써 고객이 전기를 사용하는데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또한 전기요금 관련업무 및 전기사용과 관련된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봉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전기계기 검침 사진

• 전기요금 청구서 송달
전기계기의 정확한 검침으로 산출된 전력량은 전기요금 청구서로 발행되어 고객에게 송달하고 있으며, 전기요금 납기일 이전에 신속 정확하게 고객의 손에 직접 전해줌으로써 회사의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전기요금 청구서 송달 사진

• 체납고객 관리
전기요금을 납기일 이내에 납부하지 못한 고객이나 납기일 경과 후 2개월이 되는 날까지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전화 또는 방문으로 전기요금 납부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안내를 하여 체납된 전기요금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도록 체납고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체납고객 관리 사진

• 민원업무 처리
전기계기의 검침 및 전기요금 청구서 송달에 대한 고객의 민원을 그 어느 업무보다도 우선하여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음을 심어주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궁금사항 및 불편사항에 대한 확실한 안내와 답변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어, 기업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민원업무 처리 사진

한전산업개발(주)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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