ٷΰ

ȸҰ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 ູ  ϴ. On behalf of all the staff members of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Corporation (KEPID), I would like to thank all of our customers for showing interest and supporting our company.
 

Home > ȸҰ > CEO > CEO ޽

CEO ޽ | CEO

  •  送 年 辭(2013)

送 年 辭

 

사랑하는 한전산업 가족 여러분!

2013년 계사년이 아쉬움 속에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흔히들 다사다난했다는 표현을 즐겨 씁니다. 돌이켜보면 정말로 일도 많고 탈도 많았던 한 해였을 것입니다.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이 다 그러하실 것입니다.

2013년의 아쉬운 일들은 오늘 모두 떨쳐 버리고, 멋진 추억이나 앞날에 도움이 될 일들은 가슴에 간직한 채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하라는 것이 망년의 의미일 것입니다.

지난 한 해 우리 한전산업은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전년도의 실적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주력업무인 발전 및 배전 경쟁입찰에서의 성공적인 수주 등으로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할 것이 확실시되며, 당기순이익 또한 전년도 부진에서 벗어나 예년 수준으로 회복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SCO사업 확대, 인천공항 전력계통 유지관리업무 수임, 인도네시아 콜-터미널 O&M사업 개시 등 신규분야 진출의 성과도 거양하였습니다.

회사 차원에서도 회사와 노조의 상생의 노력으로 임단협을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회사 임원진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제가 새로 취임했고 영업본부장님도 새로이 영입되었습니다. 아마도 새해를 새롭게 맞으라는 의미일 것입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며 조금전 ‘자랑스런 한산인상’과 ‘모범직원상’을 시상했습니다. 수상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렇지만 저는 한산에 계신 모든 분들이 ‘자랑스런 한산인’ 이요 ‘모범직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국민의 삶에 전기를 뺀다면, 그 어떤 것도 정상적으로 작동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한산인들은 그렇게 중요한 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당당한 산업전사들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여러분들은 자부심을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

2013년 계사년 한 해가 정말로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송구영신’

묵은해를 보내고, 2014년 갑오년 새해를 힘차게 맞이합시다.

한전산업 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2월 31일

한전산업개발주식회사 사장 이 삼 선

 

: 이삼선 사장 就 任 辭
: 新 年 辭(2014)

() ΰ

ǥȭ : 02-2250-2700 / ȣ 100-813 Ư ߱ ҹ115 (ҹ ѻ 6)

COPYRIGHTS  2006 ֽȸ. ALL RIGHTS RESERVED.CONTACT US()

 Ʈ ̸ ּҰ  Ǵ  źϸ, ݽ Ÿ  ó Ͻñ ٶ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