ٷΰ

ȸҰ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 ູ  ϴ. On behalf of all the staff members of Korea Electric Power Industrial Development Corporation (KEPID), I would like to thank all of our customers for showing interest and supporting our company.
 

Home > ȸҰ > CEO > CEO ޽

CEO ޽ | CEO

  •   2019년 新 年 辭

 한산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한 한 해가 지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했고, 불안해하면서도, 맡은 바 소임을 묵묵히 해 주신 덕분에 온갖 대내외적 소용돌이 속에서도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각자 옆에 있는 동료들에게 칭찬과 고마움을 충분히 표시하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맞이하는 새로운 한 해인 2019년 역시 녹록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부 환경으로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이슈, 위험의 외주화 논란, 에너지 산업 생태계의 전환 및 이를 추진하는 정책들은 우리에게는 쉽지 않은 도전 요소들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회적 이슈들의 이해관계 당사자들, 참여자들의 이해와 계획, 행동을 감안하여, 보다 정확한 플랜을 가지고 시의적절하게 대응해나가야만 생존과 번영을 담보할 수 있는 상황 가운데에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경쟁력 있는 분야의 기술과 인력 부족, 새로운 먹거리 아이템 부족,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브랜드와 위상에 걸맞은 자존감 부족 등이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기술 인력을 확보하고, 신규 시장 개발과 신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제고하기 위해서는 지난날의 잘못된 관행과, 불안정 요소들을 배제해나가고 “정상으로의 복귀, 즉 back to normal”이 필요하며, 회사는 이를 위한 노력들을 지속해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가장 기본적인 것이 원활한 의사소통입니다.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교환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가운데에, 우리 스스로 불합리한 요소를 배제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지름길이 있습니다.

 





 형식보다는 실질에 가치를 두고 업무를 추진해 나갑시다. 우리의 내일을 달라지게 하는 것은 형식적인 보고가 아니라 오늘 우리가 하는 실질적인 행동 하나, 하나입니다. 불필요한 의전도 과감히 생략합시다. 우리 모두에게는, 소수의 편의보다 직원 모두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이, 서로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신뢰와 존중이, 더욱 필요합니다.





 

 2019년에는 무엇보다 본질에 충실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업이 추구해야 하는 본질적인 가치에 중점을 두고, 우리의 체질이 서서히 건강하게 변화할 수 있도록 한산가족 모두의 노력을 기대합니다. 그 중심에서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2019. 1. 2

 

한전산업개발주식회사 사장 홍 원 의

: 경영혁신을 위한 CEO 메시지
: 사창립 제29주년 기념사

() ΰ

ǥȭ : 02-2250-2700 / ȣ 100-813 Ư ߱ ҹ115 (ҹ ѻ 6)

COPYRIGHTS  2006 ֽȸ. ALL RIGHTS RESERVED.CONTACT US()

 Ʈ ̸ ּҰ  Ǵ  źϸ, ݽ Ÿ  ó Ͻñ ٶ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