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신문고

한전산업개발은 고객여러분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신문고 제보 유의사항(제보하시기 전에 반드시 필독바랍니다.)

우리회사 인터넷 신문고는 회사운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직원의 비리 또는 부조리를 신고하고 그 처리결과를 열람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입니다.
최근 인터넷 신문고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여 신고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신문고 접수사항 및 운영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니 신문고 제보시 참고바랍니다.

신문고 접수사항(인터넷 신문고 운영지침 3호)

  • · 우리회사 업무와 관련된 고객의 고충사항
  • · 관계직원의 비위 또는 부조리 등 사회적 지탄 행위에 대한 투고
  • · 우리회사와 관련한 고객의 칭찬사례

신문고 운영방법(인터넷 신문고 운영지침 5호)

  • · 비공개 접수 및 처리(실명신고 및 신고인 비밀보장)

    실명으로 접수되었으나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 익명으로 간주하며,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으로 사실에 입각한 실질적인 제보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 제보자에 대해서는 철저한 신분보장

고충처리(인사이동 등) 사항은 고충처리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부서에 의뢰하시고 신문고에 게재될 사항은 아님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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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산업개발(주) 인터넷 신문고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문고는 여러분께 열려있는 공간으로 고충사항 및 칭찬사례 등 소중한 의견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신문고는 우리회사와 관련한 귀하의 고충이나 관계직원의 비위 또는 부조리에 대한 투고와 아울러 칭찬사례도 비공개적으로 접수하는 곳입니다.
  • 인터넷 신문고에 신고하신 내용은 조사 후 그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며, 인터넷으로도 본인이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고하실 때에 실명신고를 원칙으로 하며, 신고인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해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전산업개발(주) 감사1팀 02-2250-2834/283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내용

  • 고충사항

    임직원 비리 및 문란행위
    금품 및 향응 수수행위
    계약관련 비리행위
    품위손상 사례 등

  • 칭찬사례

    칭찬 및 선행 사례

입력 및 확인

  • 신문고 입력

    신고하실 때는 실명신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비밀번호는 입력 후 자동으로 부여되며,
    신문고 확인 시 필요하니 반드시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신문고 입력
  • 신문고 확인

    신문고 입력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분은 한전산업개발
    감사1팀 02-2250-2834/283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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