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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발전분야 현장(동계) 근무복 2종 제작

공고번호 : 제19-13호

  1.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2019년도 발전분야 현장(동계)근무복 2종 제작
    1. 가. 입찰 내역

      (단위 : 원/벌, VAT 포함)

      입찰 내역 관련 테이블
      구분 근무복 잠바 비고
      수량 5,332벌 1,317벌 직접방문
      접수
      상한단가 ₩87,450 ₩105,050
      기초금액 ₩466,283,400 ₩138,350,850
      참가자격

      공통사항

      • ○ 당사 계약업무규정 제36조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자
        •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사업에 관란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 다른 법령의 구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자
        •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점포를 소유(임차)하고 있는 자
      • ○ 공장등록증 제출 가능한 법인 사업자에 한함
      • ○ 소정의 기일 내 입찰서 및 출품작을 제출한 자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단일계약으로 제조(용역) 업체에 현장근무복(작업복) 1회 납품물량이 3천벌 이상 또는 2억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자
        • ※ 금융기관 및 관공서 납품실적[유니폼] 인정하지 않음
          (여성근무복, 조끼, 전투복 및 체육복 등 제외)
      •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간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관련증빙 서류제출)로서 동법9조 및 시행령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자[남자근무복(5310271001)]
      • ○ 근무복 디자인 도안 및 국내·외(OEM포함) 제작 가능한 자
      • ○ 제작설명회에 참석한 자
      평가방법
      • ○ 제출된 출품작 품평위원회에서 심사기준표에 의거 평가 [70점]
      • ○ 제출된 원가산출내역서 평가 산출식에 의거 평가 [30점]
      • ○ 심사기준표에 의한 점수 및 원가산출내역서 평가 점수 합산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
      • ○ 입찰가격이 기초금액(vat포함)의 100분의 90이상자에 대하여 상대평가 시행
      상세내용은 설명회에서 배부 예정
      기타사항
      • ○ 일정 및 장소는 당사 사정에 의해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 해외공장(OEM) 제작업체의 경우 국내원단 확인(가능)증명서 및 샘플 제출
  2. 2. 공고기간 : 2019.08.21. ~ 8.28 (16:00)
  3. 3. 계약방식 : 총액계약
  4. 4. 제작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가. 일시 : 2019년 8월 28(수) 16시(시간이후 참여 불가)
    2. 나. 장소 : 당사 6층 회의실
    3. 다.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참석자 명함
  5. 5. 입찰서류(출품작) 제출 마감 및 선정
    1. 가. 일시 및 장소 : 2019년 9월 16일(월) 16시 까지 당사 경영지원팀
    2.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마감시한 경과 시 접수 불가)
    3. 다. 선정방법 : 당사에서 별도 정한 시기 및 절차에 따라 선정(선정업체 개별 통보)
  6. 6. 제작사양 : 제작 설명회를 통하여 배부 예정
  7. 7. 납품(계약)기한 : 계약시점부터 105일 이내
    (단,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사의 동의를 얻어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8. 8. 납품장소 : 발전사업장(전국 지정장소, 제주제외)
  9. 9. 입찰보증금 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 가산한다.
  10.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가. 입찰금액(부가가치세 포함)의 5/10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 30일 이상)
    2.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3. 다. 계약자가 계약시 제출한 제안서와 다른 요건을 주장하는 경우
  11. 11. 입찰의 성립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다.
  12. 12. 입찰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적용 됨
  13. 13. 특약사항
    1. 가. 제작설명회에 참석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2. 나. 기초금액(VAT포함)은 계약시 최고 상한 금액으로 제출된 원가산출내역서(입찰서)의 100분의 90 미만이거나, 기초산출액을 초과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한다.
    3. 다. 입찰 포기시 입찰보증금은 귀속과 동시에 계약해지 하며, 출품작 제작비용은 지원하지 않는다.
      단, 고지일이후 별도의사 표시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3일 경과하면 자동 해지된다.
    4. 라. 지정된 시간이내 출품작(입찰서 포함)을 미제출 할 경우 입찰 참가조건은 미충족하게 된다.
      단, 단추, CI 등 부속자제에 대한 경미한 부분이 시방서와 상이할 경우 관계자와 합의하여 판단함.
    5. 마. 입찰(평가)결과에 대해서는 별도 (공개)열함하지 않으며, 3일이내에 선정업체에게 통지한다.
    6. 바. 계약 체결시 계약보증금(10%), 하자보증금(5%)에 대하여 별도 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검수일정 및 공정표는 변동사항 발생 2주전에 미리 제출하여야 한다.(손해배상률은 계약서 별도 명시)
    7. 사. 계약 단가금액은 계약시점부터 1년간 유효하며, 단가인산 없이 납품조건으로 예비물량 최소 20%를 확보해야 한다.
    8. 아. 등록시 본 공고에서 정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9. 자. 소정의 기일 내 입찰(제안)서를 제출한 자
    10. 차. 상기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 에 한함
  14. 14. 입찰참가 신청(제안)서류제출
    1.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해서는 접수 이후 변경 및 철회가 불가능 하며, 낙찰 후 계약에 대해서는 동일한 효력을 지닌다.
    2. 나. 제출서류
      제출서류 내용 테이블
      입찰서류[당사양식] 참가자격 법인(개인)서류 기타(서류)사항
      • · 참가신청서
      • · 입찰서
      • · 입찰승낙서
      • · 입찰유의서

      ※세부원가산출내역서 봉인

      • · 사업자등록증 사본
      • · 공장등록증 사본
      • · 인감증명서
      • · 법인등기부 등본 사본
      •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 제안서
        (회사소개, 제품사양서 등)
      •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 납품실적증명원
      • · 설명회 참석자(신분증, 명함)
      • · 제품PT자료(USB제출)
    3. 다. 제안서 내용
      1. 1) 회사 소개서 : 설립연도, 매출액, 개요, 연혁 등
      2. 2) 출품작 시안 : 출품작 설명서(A4, 칼라)
      3. 3) 출품작 제출 : 각 1점 출품(마네킹 활용, 신장 175Cm, 상의100 기준), 사양서, 시방서 등
      4. ※ 출품작에 대한 참여업체별 제품PT(20분) 및 질의응답(10분)내 진행하며, 필요시 시간은 조정될 수 있다.
    4. 라. 제출된 서류 및 최종 선정된 출품작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15. 15. 낙찰자 결정
    • - 심사기준표에 의한 점수(70점) 및 원가산출내역서 평가 점수(30점) 합산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동점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 에는 추첨으로 결정한다.
  16. 16. 기타사항
    1.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안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된다.
    2. 나.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의 규정 및 관계법령에 따라 당사자 정하는 바에 의한다.
    3. 다. 참가자가 제출서류를 위·변조하거나 허위로 제출하는 등 부당한 행위를 한 경우 신청자격을 박탈한다.
    4. 라. 기타 상세한 내용은 당사 경영지원팀(☎ 02) 2250-2753)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당사 홈페이지 (http://www.kepid.co.kr)에서 자료를 받을 수 있음.

2019년 8월 21일

한전산업개발 (주)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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