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은 미래 에너지산업의 빛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메인>한산NEWS>한산소식
태안사업처(처장 원종열, 지회장 윤석준)는 2013년 12월 20일 무재해 10배수 달성을 기념하고 안전의지를 다짐하는 『안전의 밤 행사』를 개최 하였습니다.
이날 안전의 밤 행사 비용은 무재해 10배수 달성에 따른 포상금으로 집행하였으며, 송년회를 겸하여 직원 및 가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사 및 유공자 표창, 2부 직원 및 가족 장기자랑, 3부 경품추첨 및 시상 순으로 약 3시간에 걸쳐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1부 행사에서 원종열 처장은 기념사를 통해 태안사업처 안전슬로건인 “착용하자! 안전장구, 확인하자! 위험요소”를 실천하여 나의 귀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어가진 2부 행사에서는 거의 2시간동안 직원 및 가족들의 장기자랑, 게임, 퍼포먼스, 꽁트 등 한전산업 가족의 끼를 마음껏 뽐내 행사 내내 폭소와 함성으로 직원과 가족이 하나 되는 기쁨 속에 2013년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태안사업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안전은 곧 가족 사랑이요, 가족 행복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노와 사가 하나 되어 앞으로 무재해 15배수, 20배수....를 연속 달성하여 이런 행사를 또 갖자고 다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