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은 미래 에너지산업의 빛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메인>한산NEWS>한산소식
(가운데 좌측) Silvestre H. Ballo Ⅲ 필리핀 노동부 장관, (가운데 우측) 주복원 사장님
회사는 3일(금), Silvestre H. Ballo Ⅲ 필리핀 노동부 장관 및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필리핀 내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에 관한 구체적인 사업추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날 Silvestre H. Ballo Ⅲ 필리핀 노동부 장관은 신재생에너지 정책 및 현재 검토 중인 태양광 500MW, 수력(소수력 포함) 500MW, 기타 신재생에너지 1,000MW 등 총 2,000MW 규모의 현지 신재생에너지 개발 프로젝트에 회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습니다.
필리핀 정부 관계자는 "전력산업 인프라 개발이 절실한 필리핀에서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나라 전역에 전력공급 상황을 개선시킬 수 있는 중요한 프로젝트"라고 언급하며 "조속한 시일 내에 사업 추진을 희망하며 이를 위해 한전산업과 구체적인 계획을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주복원 사장님께서는 "이번 필리핀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해당지역 전력수급을 개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며 "필리핀 정부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필리핀 신재생에너지 시장에 안착함과 동시에 성공적 해외시장 개척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에너지 선도기업으로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언론기사 보기](언론사명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