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윤리기준

한전산업개발은 고객여러분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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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이 윤리강령은 회사가 지향하는 윤리적 가치와 임직원의 윤리행동 기본방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한전산업개발(주)에 속한 모든 임직원에 대하여 적용한다.

제2장 한산인의 기본윤리

  1. 1. 공정한 업무수행
    • 회사의 핵심가치와 규정 및 제반 법규를 준수하면서 업무를 공정하고 성실하게 완수하며,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회사발전에 이바지한다.
  2. 2. 주인의식 함양
    • 노사 모두가 회사의 주인임을 인식하고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회사 발전에 앞장선다.
  3. 3.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 임직원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며, 회사 내의 지위 또는 관계 등의 우위를 이용한 괴롭힘 및 성적수치심을 유발하는 육체적·언어적·시각적 성희롱 등 건전한 조직문화를 해치는 일체의 행동을 하지 않는다.

제3장 고객에 대한 윤리

  1. 1. 고객 존중과 보호
    • 항상 고객을 존중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한다.
  2. 2. 고객만족의 극대화
    • 고객이 회사성장과 존립의 원천임을 인식하고 우수한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한다.

제4장 회사의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윤리

  1. 1. 권리존중
    • 주주의 알권리, 정당한 요구 및 제안을 존중하여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주주 및 투자자로서의 권리를 행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 2. 이익보호
    • 정확한 경영정보를 관련법규에 따라 성실히 제공하고 주주 및 투자자의 이익보호를 위해 노력한다.

제5장 임직원에 대한 윤리

  1. 1. 임직원 존중
    •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부당한 차별대우를 하지 않고 역량에 따라 공정한 기회를 부여한다.
  2. 2. 자기계발 지원
    • 개인의 능력개발을 적극 지원하여 회사에 필요한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창의적인 사고와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한다.
  3. 3. 안전한 근무환경 제공
    •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한 근무환경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제6장 공정한 경쟁 및 거래에 대한 약속

  1. 1. 공정한 거래
    • 모든 거래에 있어 정직하고 공정한 거래로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한다.
  2. 2. 상호발전 추구
    • 신뢰를 바탕으로 거래상의 상호책임을 완수하며 경쟁력을 갖추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제7장 사회에 대한 윤리

  1. 1. ESG경영 실천
    • 적법하고 정당한 기업 활동으로 발생한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친환경 기술개발을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 및 지구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2. 2. 행복사회 구현
    • 사회와 인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서로 돕는 행복사회를 창조해 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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